과도기

By cdhllvv

  • 작품의 느낌은?
  • 팬 되기

시놉시스

태석이가 학교에 나오지않자 경태, 혁진, 민식은 불안하다. 누구는 나아가려하고 누구는 후퇴하고 누구는 멈춘다. 근데 사실 별거 없다.

연출의도

...

팬리스트

빽꼼주욥RockST뭐뭐뭐뭐임마이승은INDIANA도토리버블celesteanjgkwl정화HANI_KEEM병현 황wdt0104혁찡마들렌느우석 정ZOQO한정길변다댑

배우

역할이름
경태 염재혁
민식 권혁빈
혁진 유태상
태석 최지완
석희 황병현

스태프

역할이름
감독 최지완
카메라 최지완
카메라 김찬우
카메라3 염재혁, 이규성
동시녹음 박재문, 이규성
편집 최지완

별점/리뷰

별점

  • QUKUOOQUKUOO (2014-08-31 02:05)
  • dsaddsad (2014-06-23 03:21)
    추억 쩌는구만
  • 한정길한정길 (2014-06-15 22:24)
    명작이에요.
  • ZOQOZOQO (2013-12-01 10:43)
    멋진작품이였습니다.
  • 우석 정우석 정 (2013-07-06 01:36)
    좋은작품 잘봤습니다.
  • 혁찡혁찡 (2013-04-16 23:05)
    좋아요
  • wdt0104wdt0104 (2013-04-15 23:35)
    멋진작품 잘봤습니다
  • 병현 황병현 황 (2013-04-15 11:03)
    재미있네요 잘 봤습니다
  • 성민짱성민짱 (2012-11-02 22:06)
    ㅋㅋㅋㅋㅋㅋ쩐다
  • INDIANAINDIANA (2012-10-21 01:52)
    감독이 태석이로 나오는 학생이네요 학생인데 영화 잘만들엇어요 굳!! 다들연기도 안어색하고 ,,음악이나 기법이 릴리슈슈랑 닮앗고 바다씬은 오키나와씬을 떠올리게 하네요 . 화면 색감이 좋아요!
  • 별바람브이별바람브이 (2012-10-06 20:21)
    재미있습니다!!
    파수꾼 생각도 나고요~
  • 주욥주욥 (2012-09-17 16:28)
    굳굳
  • 빽꼼빽꼼 (2012-09-17 16:24)
    으앙 졸라 조쿤
  • 승명석승명석 (2012-09-16 23:19)
    ^^
  • 헤 (2012-09-16 14:32)
    음악과 연출 때문인지 릴리슈슈가 오버랩되네요 연기가 좋아요
  • 김줘김줘 (2012-09-16 06:02)
  • 여우여우 (2012-09-15 21:10)
    독특하네요.
    흥미롭게 봤습니다.
  • 기임겨엉미인기임겨엉미인 (2012-09-15 20:46)
    굳!!!굳!!!재밌네요ㅎㅎ
  • 새결새결 (2012-09-15 20:22)
    독특한 색감이 풍부한 영상과 어우러진게 여운이 남는 영화...
    아마 근래에 본것 중 가장 재밌는것 같네요. 조금 길긴 해도 다들 보시길 추천합니다.
  • 재혁 염재혁 염 (2012-09-15 20: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네여
  • 현수찡현수찡 (2012-09-15 19:58)
    아 재밌네여 ㅎㅎ 굳굳 굳이에됴 굳ㅎㅎ

비슷한 분위기의 필름


비슷한 분위기의 피플


테리님이 <토요근무>에 별점/리뷰를 달았습니다.
마도님이 <토요근무>에 별점/리뷰를 달았습니다.
hsk612님은 <최악의 친구들>의 팬입니다.
hsk612님은 <최악의 친구들>의 팬입니다.
phoneme님은 <분신사바>의 팬입니다.